<플로리다 낚시터 소개와 낚시 정보> The Pier(더 피어) <4>

<플로리다 낚시터 소개와 낚시 정보> The Pier(더 피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로리다 낚시터 소개와 낚시 정보

 

 
쎈피터스버그시 다운타운에 위치한 The Pier(더 피어)는 아름다운 해변과 낚시터 그리고 다운타운의 역사적인 건물이 곳곳에 산재해 있어 낚시꾼들은 물론 관광객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있는 곳이다.
또한 역 피라밋 건물의 모양으로 설계된 The Pier는 4층 건물로 각종 식당과 선물을 파는 가게, 수족관, 맥주 집 등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즐겁고 기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성인들과 연인들 그리고 아이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바로 인근에는 미국 프로야구팀 중 하나로 아메리칸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탬파베이 RAY팀의 돔 구장이 있어 혹 시간이 허락하면 가족들과 함께 야구경기 관람도 할 수 있다.
하루 24시간 언제든지 낚시를 할 수 있는 The Pier에는 여러 관광지에서도 볼 수 있는 각종 자전거 및 마차 등을 대여하고 있어 낚시를 하다 지치면 인근 다운타운을 구경할 수도 있으며 또 매시간 떠나는 돌고래 관광 배를 타고 적은 금액으로 바다로 나가 깊은 바다에서 살고 있는 돌고래들의 수상 쇼를 볼 수도 있다.

 

 
이곳 낚시터는 입장료가 없는 무료로 꼭 ‘바다낚시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하는데 가격은 17달러(1년) 정도로 인근의 낚시용품 가게나 월마트 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888-FISHFLA 1-888-317-5352)에 전화하거나 www.myfwc.com를 참조하면 되며 또 The Pier에 위치한 미끼하우스(727.821.3750)에 문의하면 된다.
이곳 더 피어에서 잡히는 고기의 종류는 삼치, 점박이 실버 송어, Snook, 홍 민어(Redfish) 등 각종 고기가 계절에 따라 잡히고 있으며, 언제든지 작은 고기들을 많이 잡을 수 있어 어린이들을 동반한 소박한 가족여행은 자녀들에게 자연의 멋과 함께 가족의 사랑을 보여줄 수 곳으로 추천하고 싶다.
낚시를 이용해 잡을 수 있는 고기의 종류는 Spanish Mackerel(삼치), Spotted and Silver trout(송어), Snook(숭어과에 속한 물고기로 플로리다에 개체수가 많으나 정부에서 철저하게 관리하며 있음), Redfish(홍민어), Sheephead(도미), Snappers(도미), Flounder(가자미), Pompanos(전갱이), Grunts(민어과 고기) 등이 잡힌다.

주소 : 800 Second Avenue N. E. St. Petersburg, FL 33701
전화 : (727) 821-6443
홈페이지 : www.stpetepier.com
지도 :
개장 : 24시간
입장료 : 무료(바다낚시 면허 꼭 필요)

ⓒ 플로리다 한인신문(http://www.floridakorea.co.kr)

Tags

Related posts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