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낚시터 및 정보 소개>

<플로리다 낚시터 및 정보 소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로리다 낚시터 소개와 낚시 정보

지난 4년간 한인동포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이민생활을 위해 본보는 세계 최고의 관광도시인 플로리다주에서 <주유한번으로 가 볼수 있는 여행지 소개(150회)>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플로리다 비치 소개(12곳)>, 스포츠의 천국이기도 한 플로리다주의 <유명 골프장 소개(58곳)> 등으로 그동안 동포들에게 많은 찬사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에 다시한번 동포들에게 감사드리며, 본보는 많은 동포들이 삼면이 바다로 둘러쌓인 플로리다주에서 주말과 휴일에는 여가시간을 이용해 낚시도 즐기며 피로도 풀고 건강도 챙기고 있다는 정보를 듣고 다시한번 <플로리다 낚시터 소개와 낚시정보>를 소개하려 합니다. 이에 본보는 연재하기전에 아래와 같이 동포들이 즐겨잡는 물고기의 정보와 플로리다주 어류 및 야생 동물 보호위원회(Florida Fish and Wildlife Conservation Commission)에서 규정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너무 많은 물고기가 있어 본란에 게재되지 않은 내용은 Florida Fish and Wildlife Conservation Commission 홈페이지(http://www.myfwc.com)를 방문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동포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격려 바랍니다.

  <플로리다 인근 바다에서 잡을수 있는 동포들이 좋아하는 주정부 물고기 규정>


ⓒ 플로리다 한인신문(http://www.floridakorea.co.kr) 한겨레저널사에서는 플로리다 전 지역의 낚시터 정보를 원합니다.
낚시터 정보와 사진을 보내주시는 동포들에게는 기사의 가치에 따라 $30~$40까지 적지만 원고료를 드리겠습니다.
또한 보내주신 독자의 이름으로 기사를 게재해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기사는 한겨레저널 본사의 자산이 됩니다.
한인동포 낚시 동호인들을 위해 관심있는 동포들의 많은 정보를 기대하겠습니다.
<이메일이나 편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