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철> 우리 몸에 림프청혈요법이 어떻게 작용하나? (3) 

<김현철> 우리 몸에 림프청혈요법이 어떻게 작용하나? (3)

우리 몸의 에너지는 발에서 생성되어 장부로 전해지므로 발 혈관이 막히면 기혈이 차단되어 장부에 병이 듭니다. 기력이 없고 항상 피곤한 사람은 발에 어혈이 80% 이상 찬 상태입니다.
이렇게 되면 무좀이 심해지거나 발톱이 죽거나 발바닥의 굳은살이 계속 두터워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발끝까지 혈액소통을 잘 시켜주면 아무리 심한 무좀도 백혈구가 살균해버리고 발톱은 다시 살아나거나 완전히 죽은 경우는 다시 자라며 두터운 발바닥의 굳은살은 엷어집니다.
발등에는 어혈이 많지만 특히 만성피로, 자궁 질환, 생리통, 신장병의 경우 발등에 많은 어혈이 뜹니다.
발은 심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항상 따뜻하게 보호해서 기혈순환을 도와 줘야 합니다.
사람은 나이가 들면서 발부터 죽어 옵니다.
모든 어혈은 발부터 차오르는데 목까지 차오르면 죽습니다.

선골은 척추를 지탱해 주는 주춧돌이기 때문에 선추가 뒤틀리면 인체의 기둥인 척추가 뒤틀려 디스크 등 온갖 질병이 침입합니다. 선추와 꼬리뼈가 틀어지면 짝궁둥이가 되어 몸맵시가 나지 않습니다.
선추 시술은 몸을 충분히 관리(치료)해서 하체의 기혈소통이 어느 정도 된 연후에 치료해야 무리가 없습니다.
30회 정도 치료를 하면 중증 환자가 아닌 한, 온 몸이 종합치료가 되어 피가 맑아져서 혈액순환이 잘 되고 근육은 풀려 몸이 부드러워지고 골격이 맞춰져 신경관, 동맥관, 임파관, 경락관이 눌리지 않아 신진대사가 잘 되기 때문에 5장 6부가 튼튼해집니다.
현대의학은 원인이 아닌 병의 증세만 치료하기 때문에 불과 몇 차례의 치료로 좋아집니다(다시 재발하는 경우가 허다함)만 이 치료법은 원인 치료가 목적이기에 몇 차례의 치료로는 약간의 효과를 볼 뿐, 각종 질병을 완치하려면 최소 30회 이상 120회까지도 치료를 해야 재발함이 없이 완치되는 것입니다.

물론 선천성 기형 골반, 완전히 굳은 경우, 석고처럼 굳은 일자형 허리인 경우는 치료가 더디고 완치까지는 이르지 못합니다. 그렇더라도 그동안 쌓인 어혈을 제거하고 혈액을 맑게 하기 때문에 월등히 좋아 집니다.
골격이 완전히 맞춰진 상태가 아니기에 신진대사 기능 저하로 어혈이 쌓이는 속도가 골격이 올바른 사람에 비해 빠르다는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그러므로 몸 상태에 따라 정기적으로 몸 관리를 해주면 질병을 이길 수 있습니다.
약물도, 수술도, 침술도, 식이요법도 전혀 쓰지 않고 이 정도의 치유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게 이 치료법의 장점입니다.
서혜부(사타구니)는 배꼽을 중심으로 하체 2분의 1 구역을 담당하는 하수 종말 처리장입니다.
서혜부 임파가 막히면 여성들에게는 각종 부인병 즉, 자궁 냉증, 냉 대하, 질염, 질 가려움증, 생리통, 자궁근종, 자궁암, 요실금 등이 생기며 하체가 차고 류머티스 과절염 등이 옵니다.
이러한 증상들은 지속적인 치료로 쉽게 치유가 되어 많은 여성들을 기쁘게 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훌륭한 치료법이 있는데도 너무 새로운 것이라 믿을 수 가 없어서 치료할 기회를 놓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다행히 이 치료법으로 몇 십 년 씩 된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 새로운 인생을 즐기시는 분들이 차츰 늘어나고 있어서 이 분들을 직접 보고서 한 분씩 이 치료를 체험하고 있음은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그나마 다행스런 일입니다. (끝) kajhck@naver.com <2012-09-1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