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철> 우리 몸에 림프청혈요법이 어떻게 작용하나? (2)

<김현철> 우리 몸에 림프청혈요법이 어떻게 작용하나? (2)

머리 옆면은 담경이어서 어혈이 많습니다. 시술해 보면 대부분 한 쪽이 부어 있는데 뇌졸중 환자는 이곳이 완전히 막혀 크게 부어 있습니다.
특히 귀 위쪽이 부어 있다면 이는 뇌졸중(중풍) 전조 증세로 보아야 합니다. 얼굴과 눈 떨림이 지속되어도 같은 증세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몸통과 하체를 충분히 시술한 다음 두피(머리 피부)를 완전히 터 주어야 합니다. 특히 경추 1번 자리와 귀 주변을 잘 터 줘야 합니다.
두피를 시술하면 기혈이 모두 머리 쪽으로 몰려서 손발이 차가워집니다. 따라서 시술 중에 환자를 따뜻하게 해 주어야 합니다.
두피의 혈관이 열리면 머리가 시원해지고 탈모가 중지되고 원형 탈모된 부분에서 다시 머리카락이 자라고 대머리도 모근만 살아 있으면 다시 자라나며 머릿결이 부드러워지고 비듬이 없어집니다.

몸의 앞 쪽인 가슴과 배 등은 5장6부를 관할하는 모체입니다.
폐나 기관지가 나쁜 분, 심장병 환자, 위가 나쁜 분, 신장, 방광, 대장, 소장, 간, 자궁, 갑상선 질환 등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 치료해야 할 자리입니다. 그리고 얼굴이 화장을 잘 받지 않거나 기미, 칙칙한 얼굴, 가슴 답답함 등의 증세는 치료를 받는 순간 호전됩니다. 소화가 잘 되고, 대변이 잘 나오며 복부가 따뜻해지고 생리전 증후군이 없어집니다. 어깨도 시원하고 가벼워집니다.
겨드랑이 임파(림프)가 어혈로 막히면 차오른 어혈이 유방으로 내려가 멍울이나 혹이 생기고 이것이 양성 또는 악성종양(암)이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막힌 겨드랑이 어혈을 터주고 유방에 쌓인 어혈을 끌어 올려 주면 종양은 자연히 사라지게 됩니다. 그래서 갑상선암이나 유방의 종양 그리고 백혈병은 이 치료법으로 아주 쉽게 없앨 수 있는 것입니다.
엉덩이 시술은 임산부에게 건강하고 명석한 아기를 출산할 수 있고 큰 산통 없이 분만하도록 도와줍니다.
이 치료법이 기혈을 소통시켜 속 근육을 풀어주고 골반을 교정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다만 임신한 여성이 치료를 받을 때는 태아가 완전히 착상되는 3개월 후부터라야 가능합니다.
3개월 후는 시술을 많이 받을수록 태아에게 맑은 피가 공급되기에 명석하고 건강한 아기가 태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무릎 관절로 흐르는 혈관이 막히게 되면 윤활유 부족으로 물렁뼈가 닳고 부서지면서 부서진 알갱이가 신경을 건들이기 때문에 무릎이 시큰거리게 되고 물렁뼈가 완전히 닳아 없어지면 신경이 뼈와 뼈 사이에 쌘드위치 처럼 눌려서 통증이 더 심해집니다. 여기서 더 악화되면 걷지도 못하게 됩니다.
따라서 관절이 다 망가지기 전에 막힌 혈관만 터주어 윤활유가 다시 공급되게 되면 무릎 관절통은 없어집니다. 다만 너무 많이 막혀 있거나 나이가 많은 경우 또 체질상 어혈이 잘 뜨지 않는 경우는 치료 기간이 오래 걸릴 뿐 결국은 관절통은 치유됩니다.
그러니 시큰거리는 정도의 적신호가 왔을 때 빨리 손을 써야 할 것입니다.
그런데도 이런 환자가 너무 많은 것은 현대의학의 치료법에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약물주사나 수술요법은 증세만을 위한 치료로서 임시방편일 뿐 원인 제거를 위한 수단은 못되는 것입니다.
혈액은 밤낮을 쉬지 않고 우리의 일생동안 세포 하나하나를 모두 치료하고 교환하며 질병을 예방합니다.
그 혈액의 기능을 현대의학은 아직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계속, kajhck@naver.com) <847/2012-09-1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