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철> 우리 몸에 림프청혈요법이 어떻게 작용하나? (1)

<김현철> 우리 몸에 림프청혈요법이 어떻게 작용하나? (1)

림프청혈요법이 공개된 지 얼마 안 되다 보니 우리 몸에 이 치료법이 어떻게 작용하는 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그동안 여러 차례에 걸쳐 림프청혈요법이 어떤 치료법인지를 나름대로 설명을 드렸기에 이번을 끝으로 이 치료법에 관한 해설문을 적어보겠습니다.
이 치료법은 몸 각 부분의 모세혈관에 쌓인 죽은 피(어혈=혈전)를 끌어올려 림프관과 정맥을 통해 비장으로 이동시키고 비장은 다시 그 어혈 중에서 쓸 수 있는 자료를 뼈 속에 저장해서 간이 가능한 양만큼 그 자료를 이용해서 맑은 피를 만들어 혈액을 맑게 해주도록 유도하는 역할을 합니다.
모세혈관에 평생토록 계속 쌓이는 어혈로 혈액순환이 악화되면서 각종 질환이 생기기 때문에 병의 원인인 어혈 제거가 이 치료법의 목적인 것입니다.
몸 부위별로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등을 시술하면 많은 어혈로 굳어진 근육이 다시 부드러워지면서 틀어졌던 척추가 저절로 자리를 잡아 맞아 들어갑니다. 척추가 바로 잡혀야 틀어진 척추로 인해 압박을 받던 신경이 눌리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허리 디스크 치료가 되는 것이죠.
어혈이 너무 많이 올라오면 등의 피부가 소가죽처럼 뻣뻣해지는데 이 어혈이 다 빠져나가면 맑고 깨끗한 부드러운 피부로 변합니다.
이렇게 등을 시술하면 기와 혈이 등으로 몰려 관절이 아픈 사람은 2~3일 간 더 아프고 요실금이 심한 분은 일시로 더 심해지는 현상이 오는데 이는 관절과 자궁, 방광에서 일하던 일군(피)들이 등으로 몰려가 급한 불부터 끄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등에서 어혈이 빠져나간 만큼 새로 만들어진 혈액과 어혈이 빠져나가면서 맑아진 혈액이 관절, 자궁, 방광으로 들어가면 이때부터 관절, 자궁, 방광을 치료하기 시작합니다. 이 기간이 2~3일 걸립니다.
난치병이라는 아토피성 피부염으로 지난 10여 년간 여름이면 앞가슴과 등에 땀띠가 나서 땀띠 없애는 가루약 없이는 못 살던 분이 이 피부염을 목적으로 치료한 일이 없는데도 이 치료법으로 완쾌된 경우를 보면 이 치료법이 겉으로 나타난 증세를 치료하는 게 아니라 병의 근본을 즉, 몸 전체의 건강을 다스린다는 사실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얼굴의 경우는 어혈이 없어지면서 얼굴이 맑아지고 깨끗해져 이마,코끝,턱에서 광택이 납니다. 이 때문에 여성들은 얼굴만 시술하려고 드는데 이는 몸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데서 오는 소치라 하겠습니다. 얼굴을 맑고 깨끗하고 촉촉하고 광채가 나게 하는 것은 장부에서 만들어진 혈액의 힘입니다.
따라서 얼굴까지의 모든 막혀 있는 혈관이 열려야만 이러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먼저 이 치료법으로 몸통과 목 혈관부터 열어 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예쁘게 해달라’며 얼굴 치료만 요구하는 여성들의 뜻대로 해 줬다가는 기혈이 모두 얼굴로 몰리면서 혈액 속의 독소(가스)가 얼굴로만 배출되는 부작용이 발생하고 그 결과 많은 여드름이 생겨서 이 치료법을 오히려 원망하는 결과를 가져 옵니다.
몸속의 독소를 얼굴로 몰리게 할 게 아니라 전신을 통해 배출되도록 전신 관리부터 한 다음 얼굴 치료로 넘어 가야 여성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을 것입니다.
또 머리로 기가 상승하거나 두통이 있을 경우는 얼굴 시술을 하면 안 됩니다. 두통이 더 심해진다는 뜻입니다. 몸통혈관을 충분히 터 준 다음 얼굴을 시술하면 얼굴에 광택이 나고, 화장을 잘 받고, 피부가 촉촉해 지고, 얼굴 땅김 현상이 없어지고, 눈이 맑아지고, 눈곱이 사라지고, 안구 건조 증상과 충혈, 안압이 사라지고, 검버섯이 없어지고, 피부가 고와지고, 볼의 살, 눈두덩, 눈 밑의 처진 살, 턱 살이 빠지면서 얼굴이 작아집니다. 이것이 예뻐지는 과정입니다.
하지만 여드름은 몸 전체 시술로 없애야지 얼굴 시술만으로는 안 됩니다. (계속) 플로리다자연치유연구원원장 kajhck@naver.com <2012-09-0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