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플로리다 테마파크<1>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플로리다 테마파크<1>

<올랜도> 월드 디즈니월드 리조트(Walt Disney World Resort)

본보는 지난4년간 플로리다주에서 적은 비용으로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관광지와 해변, 낚시터 그리고 골퍼들을 위해 골프장을 소개해 많은 동포들의 사랑과 격려를 받았다.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호부터는 플로리다주에 있는 놀이공원을 소개할 계획이다.
월트디즈니 월드 리조트(Walt Disney World Resort)의 테마 공원은 너무나 넓어 이 곳을 다 구경하려면 며칠이 걸린다.
하루에 놀이공원 한곳을 선택하여 매일 입장료를 내고 들어 갈 수 도 있고 또 3일 짜리 패스를 사서 3군데 테마공원을 하루에 한 곳씩만 방문할 수도 있다.
하지만 좀 더 여유롭게 관광을 할 계획이라면 4일 또는 5일짜리 ID패스를 구입해서 무제한으로 테마공원도 방문하고 부속 공원과 워터 팍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일정에 맞게 구입하는 것이 입장료 비용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관광을 할 수 있다.
자! 이제 자녀들의 여름방학이 시작되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올랜도 테마공원(놀이공원)이 가까이 있어도 아직 가보지 못한 플로리다 한인동포들과 연재기사를 보고 그동안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캐나다 동포들 그리고 미주내 한인동포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이 기사가 한국에서 플로리다를 방문하는 한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Address : 4600 N World Drive, Orlando, FL 32836
Phone : (407) 939-6244 / Web : disneyworld.disney.go.com
————————————————————————

올랜도(Orlando)에 자리잡고 있는 세계 제일 큰 테마파크(놀이공원)인 디즈니월드의 정식명칭은 월트디즈니 월드 리조트(Walt Disney World Resort)로 전 세계 디즈니랜드 중에서 최고로 꼽히고 있다.
1971년에 개장한 월트디즈니 프로덕션이 경영하고 있는 이곳의 면적은 캘리포니아 주 애너하임에 있는 디즈니랜드의 100배가 넘는 1만1100ha로 개발되지 않은 자연적인 호수와 늪지대의 환경을 잘 살려 아름답고 볼거리가 많은 놀이공원으로 조성되어 어린이들이게 꿈과 희망을 주는 재미있는 장소로 인기가 높다.
월트디즈니 월드 리조트(Walt Disney World Resort)는 이러한 대자연 속에 광활하게 펼쳐진 6개의 테마 파크와 다양한 테마를 가진 수많은 호텔들, 끝없이 이어지는 쇼핑센터, 다양한 먹거리, 엔터테인먼트와 레크리에이션이 항상 곳곳에서 자연스럽게 열리고 있는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에는 어릴 적 꿈꾸어 왔던 아름답고 멋있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 질 것만 같은 놀이공원으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까지도 디즈니의 마법을 통해 마음에 담아두었던 꿈들이 이루어지는 환상을 가질 수 있는 꿈의 공원이다.
이 거대란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Walt Disney World Resort)는 크게 주제별로 6개의 놀이공원과 리조트 시설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4개의 놀이공원과 2개의 워터 파크, 32개의 테마 호텔 및 리조트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쇼핑센터와 식당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지역으로 나누어 있다.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Walt Disney World Resort)의 시작은 지난 1971년 10월1일 매직 킹덤으로 최초로 개장한데 이어, 1982년 10월1일 엡캇 센터, 1989년 5월 1일 디즈니 할리우드 스튜디오 개장 그리고 1998년 4월 22일 디즈니 애니멀 킹덤을 개장하면서 세계 최고의 테마공원인 디즈니월드로 자리를 잡았다.
미국은 물론 캐나다 그리고 전 세계에서 밀려오는 수많은 관광객들로 월트디즈니 월드 리조트(Walt Disney World Resort)는 성황을 이루며 올랜도를 하나의 거대한 도시로 발전시켰으며 나아가 지역경제와 발전에 큰 힘이 되면서 시민들 또한 경제적으로 부유하게 만들어 주었다.

자! 이제 바쁜 이민생활에서 어렵고 힘들지만 온 가족의 기쁨과 행복을 위해 가족나들이를 함께 구상해 보자.
자녀들은 어릴 적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기쁨의 기회를 주고, 부모들은 나이가 들어도 언제나 어린 시절의 자녀 사진들을 꺼내 보면서 아름답고 기뻤던 옛 추억을 회상할 수 있도록 가족과의 행복을 담은 추억여행을 만들기 위해 과감하게 도전해 보자.
여행 결과는 모든 가족에게 100점 만점에 100점을 맞는 추억 여행이 될 것이 뻔하다(경비 문제만 해결되면…).
그런데도 아직도 망설이고 있나요.
그러면 평생 여행을 못합니다.
늦기 전에 과감하게 도전하세요.
————————————————————–
연재순서는
<매직 킹덤 (Magic Kingdom)>

 

 
<엡캇(Epcot)센터>

<디즈니 할리우드 스튜디오(Disney’s Hollywood Studio)>

 

 
<디즈니 애니멀 킹덤(Disney’s Animal Kingdom)>

<워터파크타이푼 라군(Typhoon Lagoon)>

 

 
<블리자드 비치(Blizzard Beach)>

833/20120530

ⓒ 플로리다 한인신문(http://www.floridakorea.co.kr)

Related post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