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철> ‘자연의약 림프청혈요법이란 무엇인가?’ (11)

<김현철> ‘자연의약 림프청혈요법이란 무엇인가?'(11)

현대의학이 방법은 최고인데 병을 다스리지 못하는 것은?

우리 몸의 근육이 굳으면 근육 안팎에 배선된 혈관, 임파관, 신경관, 경락관을 졸라매고 눌러 혈액이나 임파액의 흐름을 방해하므로 세포에 산소와 영양이 부실해져서 세포가 충분히 일을 할 수 없게 됩니다.
이러한 세포가 위장에 있으면 위가 나빠지고 간에 있으면 간 기능이 떨어집니다.
이와 같이 산소와 영양이 부족한 부분에 병이 생기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혈관이 압박되어 혈액의 흐름이 빨라지면 뇌에 있는 모세혈관의 약한 부분이 터져서 뇌세포사(死)를 일으키게 되는데 이것이 허혈성 뇌장애(뇌경색)입니다.
이는 목둘레의 경동맥을 근육이 졸라매서 뇌혈류에 어혈이 쌓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심장이 강한 경우(고혈압 상태)는 고무호스와 물의 관계처럼 혈관이 좁아진 부분을 혈액이 통과할 때 빠르고 강하게 통과하므로 뇌혈관에 큰 압력이 가해져 가늘고 약한 부분의 혈관이 터지면서 뇌출혈이 일어납니다.
반대로 심장이 약한 경우(저혈압 상태)에 혈액은 좁아진 혈관 부분을 뚫고 나가지 못해 혈액량이 적어지므로 뇌세포에 필요한 혈액량이 충분치 않아 영양과 산소가 부족한 그 부분에 뇌세포사가 발생합니다.
이 상태가 허혈성 뇌장애이고 뇌경색, 뇌혈전 등이 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를 일으키는 근육긴장(혹은 경화)의 원인은 1) 수면부족 2) 몸을 차게함 3) 정신적 피로 4) 격렬한 육체노동 5) 무리한 쎅스 6) 격렬한 스포츠 7) 변비 8) 각성제의 남용 등입니다.
이러한 장애가 왔을 때는 뒤틀리고 협착된 골격(척추), 굳어버린 근육, 탁해진 혈액을 정상으로 되돌려 줘야 하는데 속 근육(Deep Muscle)을 막대로 풀어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반신욕이나 좌욕을 하면 어혈이 빨리 배출되고 풀어진 근육이 더 잘 풀리게 되어 교정된 골격이 뒤틀리지 않습니다.
이 경우 싸우나나 더운 물 샤워는 근육 깊숙이까지 열을 전달하지 못하기 때문에 의외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특히 샤워는 오히려 몸을 급격히 차게 할 뿐입니다.

지금까지 ‘자연치유력’이라는 단어를 많이 써 왔는데 ‘자연치유력’이란 태어날 때부터 몸에 자연히 갖춰진 치유능력을 말합니다.
눈에 티가 들어가면 저절로 눈물이 나와 티를 씻어 냅니다.
눈물 속에는 리조짐(LYSOSYM)이라는 살균력이 있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에 무엇이 들어가면 재채기로 밀어 냅니다.
피부에 상처를 입으면 피가 나와서 세균을 씻어 내고, 다음으로 혈관이 수축해서 출혈을 멈추게 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모두가 생체의 자위작용(自衛作用)과 치유력에 의한 것인데 건강의 3대 조건인 골격(척추), 근육, 혈액이 정상이면 우리 몸의 자연치유력은 최상을 유지합니다. -계속- kajhck@naver.com <2012-01-1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