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철> ‘자연의약 림프청혈요법이란 무엇인가?'(10) 

<김현철> ‘자연의약 림프청혈요법이란 무엇인가?'(10) 

현대의학이 방법은 최고인데 병을 다스리지 못하는 것은?

등판, 가슴, 옆구리, 허벅지, 종아리 등 다섯 부분으로 나눠 3~7일에 한 번씩 한 바퀴를 돌면 한 싸이클의 전신 관리(치료)가 끝납니다.
3일에 한 번씩 치료를 받는다면 한 바퀴 도는데 모두 15일이 걸린다는 뜻입니다.
이렇게 5번의 치료를 여섯 바퀴(모두 30회) 마치면 아무리 탁한 피를 가진 중환자라도 혈액이 맑아져 피부가 맑고 깨끗해지는데(쾌유의 증거) 마치 금방 만든 인절미처럼 찰진 피부가 되면서 근육이 풀리고 골격이 교정됩니다.

골격이 심하게 틀어져 있지만 않으면 등 높이와 어깨 높이가 맞춰지고 굽은 등이 펴지며 튀어나온 가슴뼈도 들어가, 뒤틀리고 내려앉은 골격으로 인해 눌려 있던 혈관 임파관 신경관 경락관 등 모든 관들이 눌리지 않게 되면서 대사기능이 좋아져 자연치유력이 정상으로 회복됩니다.
이처럼 건강의 3대 조건을 충족시켜 주기만 하면 자연치유력이 회복되면서 피부미용, 다이어트, 몸매는 덤으로 얻어지는데 단지 얼굴 피부만 좋아지는 것이 아니라 전신 피부가 좋아지고 부분 다이어트가 아닌 전신다이어트가 되며 전신 골격이 맞춰지기 때문에 S라인이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이는 1) 약물, 2) 침술, 3) 수술, 4) 식이요법 등을 전혀 쓰지 않을 뿐 아니라 5) 의료사고 전무, 6) 치료에 따르는 부작용 전무 등 ‘6무 시술법’입니다. 지금까지 동서고금을 통해 이러한 ‘6무’ 의술은 없었습니다.
이처럼 몸의 원리에 따른 자연치유는 신의 창조 원리에 가장 부합한 지극히 인체 공학적인 치유기법입니다. 누구나 직접 치료를 경험해 보면 금방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이해하고 나면 신이 인간의 몸을 정말 잘 만들었으며 누구나 쉽게 질병을 다스릴 수 있게 만들었다고 감탄할 것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질병을 현대의학에만 의존하지 않아도 다스릴 수 있으며 예방할 수도 있습니다.
바야흐로 서민의 의술시대가 다가 온 것입니다.

이제 우리 몸의 질병을 만들어 내고 그 질병을 쾌유시키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혈액에 대해서 그 밖의 역할은 무엇인지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혈액의 수명은 120일이며 혈액은 일생동안 우리의 몸에서 모든 일을 담당합니다.
호흡으로 가스를 교환하고, 소화 작용으로 양분을 흡수하고 운반하고, 노폐물을 제거하고 배설하고, 모든 세균에 대한 면역, 필요한 수분 공급, 각종 호르몬 운반, 이온 작용, 체온조절, 산 염기역할과 혈압 조절, 말을 하게하고, 눈을 보게 하고, 뼈를 재생기키고, 대변을 보게 하고 상처를 아물게 하고, 근육을 움직이게 하고 손톱을 자라게 하고 … 등등, 몸을 생성시키는 대사과정 전부를 혈액이 담당합니다.
수명을 다한 피는 정상 혈액의 등에 업혀서 재활용 창고인 비장으로 옮겨지는데 1차로 임파에서 독소가 걸러지고 정맥으로 가면 비장이 분해하여 칼슘, 쓸개즙, 각종 미네랄 등은 재활용하고 나머지는 신장을 경유 방광을 통해 몸 밖으로 배출됩니다.
(kajhck@naver.com) -계속- <2012-01-0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