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철> 자연의약 림프요법이란 무엇인가? (2)

<김현철> 자연의약 림프요법이란 무엇인가? (2)

1. 병균에 대한 몸과, 외적에 대한 국가의 대항방법은 같다.

* 림프 요법이 보는 결핵(병)

서양의학이 결핵의 원인은 결핵균(병원균, 바이러스)에 의해서 일어난다는 것을 알아낸 것은 참으로 대단한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결핵균(병원균)을 죽일 수 있는 약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러나 결핵이란 병이 사라졌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서양의학은 약을 먹으면 몸 안에 숨어 버린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몸 안에 어떠한 병원균이 들어와도 충분히 이겨낼 힘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서양의학은 그들의 의술과 약으로써 병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끊임없이 균은 피부에 달라붙고 있으며, 코와 입을 통해서 몸 안에 침입하고 있습니다.
몸 안에도 지구상의 인구보다 몇 백 배나 많은 세균과 바이러스가 들어 있습니다.
이러한 병원균과 몸 안에서 혈액은 끊임없이 전쟁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제국 말에 우리나라는 힘이 없어서 여러 나라(프랑스, 러시아, 미국, 독일, 일본)의 침입을 받았습니다.
결국 버티지 못하고 일본(병균)에게 강점을 당했습니다.
몸으로 치면 앓아 누워버린 상태가 된 것입니다.
이렇게 36년을 앓다가 일본(병균)을 죽일 수 있는 약(미국)을 공수 받았습니다.
이후 나라(몸)를 살려내기 위해서 항상 미국(약)에 의존해야만 했습니다.
이때 약의 도움을 한번만 받아 스스로 건강을 찾았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습니다.
그 결과가 만성병으로 지금까지 미국(약)에 의존하면서 살아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몸이 조금만 아파도 약(미국)에 의존하는 국민들과도 같습니다.
대한제국에 힘(건강)이 있었다면 여러 가지 병원균들이 들어와도 스스로 이겨냈을 것이며 지금까지도 약물에 의존해서 살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처럼 나라(몸)에 병이 들게 되는 원인은 통치자(머리, 척추, 신경)의 판단이 옳지 못한 것이며 이의 지시를 받는 관리(몸통, 5장 6부, 근육)들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것입니다.
불쌍한 국민들(팔 다리, 혈, 피부, 임파)은 무슨 이유인지도 모르고 우왕좌왕 하며 제할 일을 하지 못하고 병원균이 들어와도 나 몰라라 하고 있습니다.
국민들의 세금으로 통치자와 관리들이 먹고 살듯이 통치자와 관리들의 영향을 받는 것이 몸 안의 국민(혈)입니다.
통치자(머리, 척추, 신경)가 통치를 잘하고 관리자(몸통, 5장6부, 근육)가 나라살림을 잘 처리하고 국민(팔 다리, 임파, 혈)이 열심히 제할 일을 한다면 어떠한 외적(세균, 바이러스)도 감히 건강한 나라(건강한 몸)를 침범하지 못합니다.
몸 안에서 일어나는 일이나 가정에서 일어나는 일이나 나라에서 일어나는 일, 지구전체에서 일어나는 일이 모두 같은 이치 안에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필자, LTP/NHD, 미주자연의약한의사협회 플로리다주 대표 보건원장, kajhck@naver.com) -계속- <801/2011-09-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