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4)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해변으로 가요…(4)

플로리다 Top Beaches<4>

중서부 플로리다
캡티바 비치(Captiva Beach)

♥오래 전에 해적들이 어슬렁거리고, 스페인 정복자들이 탐험을 하고, Calusa 인디언들이 자신들의 땅이라고 하던 곳이 바로 여기 캡티바이다.
아직도 그 예전의 미스터리와 모험이 꿈틀거리는 이곳은 아름다운 바다의 보물인 백사장과 파스텔 톤의 조개껍질, 일출과 일몰이 장관이다.
다양한 레스토랑과 숙박시설, 쇼핑 점포, 골프, 테니스, 낚시, 보트 등 즐길 것이 수두룩하다.

♥캡티바 섬은 Sanibel 섬의 자매이며 다양하고 아름다운 빛깔의 조개들로 유명. Turner Beach는 5마일 가량, 캡티바 섬의 북쪽 끝까지 뻗어 있다.
Captiva Drive는 거대한 선인장과 형형색색의 부겐빌레아 등 열대 식물을 지나는 아름다운 드라이브 길이다.

* 숙박: 호텔, 모텔, 오두막, 가정집 및 리조트 등 숙박시설이 풍부하다.
* 낚시: Sanibel이나 Captiva 섬에서 가벼운 낚시 도구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전문 안내인이나


선박 캡틴이 있는 보트를 대여해서 반나절이나 하루 내내 낚시를 할 수도 있고, 개인적으로 보트를 대여해서 직접 출항을 할 수도 있다. 또는 다리나 부두에서 낚싯대를 드리우고 망중한을 즐겨도 된다.

♥The Causway, Blind Pass Bridge, Sanibel Lighthouse에 있는 부두 등 세 군데가 인기 있는 낚시터. Bass, Cobia, Drum, Flounder, Grouper, Mackerel, Mullet, Pampano, Redfish, Sea trout, Shark, Sheep head, Sapper, Snook, Tarpon 등 다양.

♥민물과 바다낚시 면허증 소지 필요. Periwinkle Way에 있는 Bait Box와 Bailey’s General Store 같은 모든 보트 정박 소에서 면허증 구입 가능.

♥16세 이하와 65세 이상 플로리다 거주민이거나 플로리다 거주민 중 육지와 연결된 부두, 방파제 등에서 바다낚시를 하는 자, Vessel Saltwater Fishing License가 있는 보트에서 낚시하는 자에 한해 민물과 바다낚시 면허증 소지 불필요.

♥각종 물고기 종류의 크기에 대한 규정 그리고 낚시철의 스케줄 등은 면허증을 구입하는 정박소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다.


* 쉘링(Shelling): 동서쪽으로 누워있는 캡티바 섬은 멕시코만의 아름답고 다양한 파스텔 톤의 조개껍질 수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아이들과 함께 조개를 주워 여러 가지 예쁜 작품들을 만들어 보자.

* 아열대 기후인 이곳은 연중 내내 야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 크루즈 및 워터 스포츠, 사이클, 수영, 및 카약, 카누, 보트 대여 등 각종 야외놀이와 구경거리가 풍부하다.
물길을 따라 보트 타기를 즐기다 보면 돌고래, 너구리, 푸른색 왜가리, 화려한 색상의 새 등 여러 가지 야생동물을 관찰할 수 있다(자세한 사항은 웹 사이트 참조). www.captivaisland.com <789>[2011-06-29, 07:33:04]

Top